반응형

본래 윙윙스쿨에서 나온 키즈워십이지만, 청년집회 찬양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.

(어린이 찬양의 특징은 직접적인 메세지와 쉬운 멜로디이며 반드시 어린이를 대상으로만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. 몇몇 찬양은 모든집회에 널리 사용되고있습니다 예:나는 예배자 입니다)

 

*송폼

Vers1)

우리들을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

모든 죄를 용서하사 의인 삼아 주신 주

어떤 일이 있어도 나를 버리지 않고

죽기까지 사랑하신 나의 귀한 예수님

Chorus)

내 마음의 한 자리 가장 귀한 그 자리

주 오셔서 앉으소서 주님만 나의 보배

내 마음의 한 자리 가장 귀한 그 자리

주 오셔서 다스리소서 주님만 나의 영광

 

*예수님의 대속에 은혜와 사랑을 고백하고, 삶의 우선순위를

주님께 드리고 주님만이 나의 영광이시라 고백하는 찬양입니다.

 

728x90

+ Recent posts